HDC현대산업개발이 입주민 생활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서비스 플랫폼을 도입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 입주민을 위한 플랫폼 '마이호미'의 서비스 제공내용을 확충하고 이를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부터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스마트주거앱의 제공 서비스 늘리고 적용 시작

▲ '병점역 아이파크 캐슬'의 입주민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스마트 주거서비스 플랫폼 '마이호미'를 이용하고 있다. < HDC현대산업개발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7월 출시한 스마트 주거서비스앱 마이호미의 서비스 제공내용을 기존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커뮤니티시설 예약 등에서 올해 3월 입주 및 인테리어 서비스로 확대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 수요자를 위해 견본주택 방문예약부터 계약, 입주, 사후처리까지 입주 관련 모든 과정을 마이호미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아이파크 입주민은 마이호미의 이사 예약서비스를 통해 관리사무소에서 전화 등으로 예약했던 기존 방식에서 나아가 앱으로 직접 날짜를 지정하고 예약 수정도 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 클라우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통합 고객관리 플랫폼도 구축해 나간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아이파크 고객들의 실질적 요구에 맞는 정확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스마트디지털기술을 바탕으로 효율성을 강화해 고객 이익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