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씨티은행은 개선된 디자인과 강화된 보안기술을 적용해 새로워진 씨티모바일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
한국씨티은행이 모바일뱅킹앱을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씨티은행은 개선된 디자인과 강화된 보안기술을 적용한 씨티모바일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개편된 씨티모바일앱은 글로벌 씨티은행의 표준 디자인이 반영됐다.
고객은 금융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프로모션정보를 추천받을 수 있다.
오픈뱅킹서비스가 적용돼 한국씨티은행의 계좌뿐만 아니라 다른 은행의 계좌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한국씨티은행은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고 금융사기를 예방하기 위해 글로벌 인증 솔루션을 도입했다.
고객은 보안카드나 일회용 비밀번호(OTP) 없이 바이오 인증과 간편비밀번호 인증으로 계좌이체·해외송금 등 주요거래를 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4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티모바일앱을 내려받거나 업데이트하고 마케팅 수신 동의(안내수단 전체 동의)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S21 울트라(1명), 비스포크 큐브에어(2명), 에어팟 프로(5명), 스타벅스 커피(1천 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새로워진 씨티모바일앱에서는 개인화된 메뉴와 알림버튼이 제공되는 등 직관적 디자인이 구현됐다”며 “글로벌 본사의 사용자환경·사용자경험(UI·UX)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최신 앱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