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신한생명, BGF리테일과 편의점 CU에 '신한생면' 내놓고 경품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2-01 11:00: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생명이 BGF리테일 편의점 CU에서 판매하는 기획상품을 출시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신한생명은 BGF리테일과 협업해 기획상품 ‘신한생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명, BGF리테일과 편의점 CU에 '신한생면' 내놓고 경품행사
▲ 신한생명과 BGF리테일 기획상품 '신한생면'.

CU에서 판매되는 신한생면은 컵라면 형태의 즉석우동으로 매운 맛이 특징이다.

신한생명은 젊은 세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한생면에 관련한 퀴즈를 맞히거나 상품 후기를 작성하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신한생명 용기에 그려진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으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4천 명은 신한생면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받을 수 있고 신한생면 후기를 남긴 소비자는 모두 바나나맛우유 쿠폰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CU 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신선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로 접근하기 위해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 때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