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휴젤, 리프팅실 제조기업 '제이월드' 지분 80% 인수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0-11-03 12:24: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휴젤이 국내 리프팅실 제조기업을 인수했다.

휴젤은 국내 리프팅실(PDO 봉합사) 제조기업 ‘제이월드’의 지분 80%를 인수한다고 3일 밝혔다.
 
휴젤, 리프팅실 제조기업 '제이월드' 지분 80% 인수
▲ 손지훈 휴젤 대표집행임원(오른쪽)이 3일 제이월드 지분 인수계약 체결식에 참석해 장철 제이월드 이사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휴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제이월드 인수로 휴젤은 의료 피부미용(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가운데 세계 최초로 보툴리눔톡신과 히알루론산(HA) 필러, 리프팅실을 모두 제조하고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툴리눔톡신은 근육의 이완과 축소, 히알루론산 필러는 피부 볼륨감 개선을 위해 사용되며 리프팅실은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데 사용되는데 상호 보완적으로 시술된다.

제이월드는 2013년에 설립된 미용, 성형용 의료기기 제조기업이다. 

제이월드의 대표제품인 리프팅실은 상처봉합, 안면거상(리프팅) 등 치료와 미용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리프팅실 제조기술을 보유한 기업이 소수에 불과해 리프팅실 사업은 성장 잠재력이 높고 시장성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제이월드는 봉합사 제조장치 및 제조방법 등 많은 특허를 보유해 다양한 형태의 리프팅실 제조가 가능할 것으로 알려졌다.

휴젤은 국내 리프팅실 시술에 관한 의사 및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휴젤은 글로벌 학술포럼 'H.E.L.F'를 통해 리프팅실 시술 관련 노하우,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유럽 시장에서 선전 중인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과 교차판매해 해외 입지도 넓히기로 했다.

휴젤 관계자는 “보툴리눔톡신, 히알루론산 필러, 리프팅실을 활용한 복합시술이 새로운 미용 및 성형 트렌드로 떠올라 이번 제이월드 인수를 통해 미용, 성형 분야의 통합솔루션 제공이 가능해졌다”며 “제이월드의 우수한 리프팅실 생산능력에 휴젤의 영업 마케팅 역량을 결합하고 학술 플랫폼까지 더해 국내 의료 피부미용시장에서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성장해 해외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휴젤은 지금까지 제이월드를 포함해 2013년에는 HA필러 제조기업 아크로스, 2015년에는 뇌질환 의료기기 판매회사 휴템 등 기업 3곳을 인수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해 전 국방장관 김용현 '비화폰' 확보
하나은행장에 이호성 하나카드 사장, 하나증권 강성묵 사장 연임, 하나카드 사장에 성영수..
야당 6당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두번째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신한은행 38세 이상 직원 대상 희망퇴직 받아, 특별퇴직금 최대 31달치 임금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발탁해 세대교체
이부진 포브스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85위, 네이버 최수연 99위
메리츠화재 김중현 이범진·메리츠증권 김종민 사장 승진, "경영 개선 기여"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되나,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 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안과 김건희 특검법안 가결, 국힘 반대 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