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과 소통을 위해 제작하는 콘텐츠를 한 데 모아 허브 역할을 하는 미디어 플랫폼을 연다.
LG전자는 31일부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업 미디어 플랫폼 ‘라이브(LiVE) LG’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라이브 LG는 ‘삶’, ‘살아 있음’, ‘실시간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전자는 LiVE의 i를 소문자로 썼는데 이는 LG 브랜드와 함께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나’를 뜻한다고 설명했다.
새 플랫폼은 콘텐츠 허브 역할을 맡는다.
라이브 LG는 공식 보도자료를 제공하던 기존의 ‘LG전자 뉴스룸’을 포함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각각 제작하던 카드뉴스, 동영상, 인포그래픽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합한다.
LG전자의 최신 제품소식뿐 아니라 가전 및 IT 분야의 앞선 기술, 기업의 사회적 책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콘텐츠를 지향한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를 찾는 고객의 약 70%가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디어 플랫폼을 모바일기기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구축했다.
LG전자는 8월31일부터 9월13일까지 LG전자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LG 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에코백과 유리컵 등 굿즈를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LG전자의 다채롭고 차별화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LG전자는 31일부터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업 미디어 플랫폼 ‘라이브(LiVE) LG’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 LG전자 새롭게 선보이는 미디어 플랫폼 '라이브(LiVE) LG'.
라이브 LG는 ‘삶’, ‘살아 있음’, ‘실시간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전자는 LiVE의 i를 소문자로 썼는데 이는 LG 브랜드와 함께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 ‘나’를 뜻한다고 설명했다.
새 플랫폼은 콘텐츠 허브 역할을 맡는다.
라이브 LG는 공식 보도자료를 제공하던 기존의 ‘LG전자 뉴스룸’을 포함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각각 제작하던 카드뉴스, 동영상, 인포그래픽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합한다.
LG전자의 최신 제품소식뿐 아니라 가전 및 IT 분야의 앞선 기술, 기업의 사회적 책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콘텐츠를 지향한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를 찾는 고객의 약 70%가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디어 플랫폼을 모바일기기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구축했다.
LG전자는 8월31일부터 9월13일까지 LG전자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LG 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에코백과 유리컵 등 굿즈를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재미있게 LG전자의 다채롭고 차별화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