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를 12년째 차지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0년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로 뽑혔다고 10일 밝혔다.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는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단기 구매의도 등을 조사해 기업이 마케팅 활동으로 일군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준다.
한국생산성본부는 2004년부터 해마다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를 발표했는데 상반기에는 제조업을 대상으로, 하반기에는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내놓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연구개발과 혁신기술 확보에 힘쓰고 있다.
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는 등 세계에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전문 유통점인 티스테이션을 통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스폰서십 관계를 꾸준히 이어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타이어 나눔사업과 틔움버스 지원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0년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평가에서 타이어부문 1위로 뽑혔다고 10일 밝혔다.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는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단기 구매의도 등을 조사해 기업이 마케팅 활동으로 일군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준다.
한국생산성본부는 2004년부터 해마다 국가 브랜드 경쟁력지수를 발표했는데 상반기에는 제조업을 대상으로, 하반기에는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내놓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연구개발과 혁신기술 확보에 힘쓰고 있다.
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는 등 세계에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전문 유통점인 티스테이션을 통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스폰서십 관계를 꾸준히 이어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행복을 향한 드라이빙’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타이어 나눔사업과 틔움버스 지원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