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케이크와 초콜릿 등 기획제품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는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스텔톤 패키지에 케이크, 초콜릿 등을 담은 시즌 한정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손잡고 ‘해피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화사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혔으며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감성 어휘도 디자인에 녹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고 파리바게뜨는 설명했다.
‘로맨틱 기프트’ 등 제품에는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레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알파벳을 조합해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이 밖에 마카롱과 케이크 등 제품들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에서 사전 예약행사도 진행한다.
사전예약한 소비자에게 10% 할인혜택과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예약제품 수령은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배달과 매장 방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파리바게뜨는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스텔톤 패키지에 케이크, 초콜릿 등을 담은 시즌 한정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파리바게뜨가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창작집단인 ‘하우스오브콜렉션스(HOUSE of COLLECTIONS)’와 손잡고 ‘해피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화사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혔으며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감성 어휘도 디자인에 녹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고 파리바게뜨는 설명했다.
‘로맨틱 기프트’ 등 제품에는 하우스오브콜렉션스의 레터 스티커가 들어있어 알파벳을 조합해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이 밖에 마카롱과 케이크 등 제품들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는 10일까지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앱에서 사전 예약행사도 진행한다.
사전예약한 소비자에게 10% 할인혜택과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예약제품 수령은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배달과 매장 방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