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이 저축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상을 받았다.
SBI저축은행은 올해 5월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저축가요’ 캠페인영상으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1981년 처음 열린 뒤 해마다 작품 2천여 점이 출품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저축의 중요성을 알려 저축을 활성화하기 위해 ‘저축가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세대 구별 없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저축을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저축가요’는 올해 5월 1차 캠페인을 시작한 뒤 유튜브 조회 수 510만을 넘어섰다. 2019년도 2분기에는 ‘저축가요’ 영상이 국내 유튜브 인기 영상에 뽑혔다.
11월1일에 시작한 ‘저축가요’ 2차 캠페인은 2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60만을 돌파했다.
SBI저축은행이 ‘저축가요’ 1, 2차 캠페인 모델로 뽑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씨는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친근하게 느끼고 저축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해 사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SBI저축은행은 올해 5월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저축가요’ 캠페인영상으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한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영상.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1981년 처음 열린 뒤 해마다 작품 2천여 점이 출품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저축의 중요성을 알려 저축을 활성화하기 위해 ‘저축가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세대 구별 없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저축을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저축가요’는 올해 5월 1차 캠페인을 시작한 뒤 유튜브 조회 수 510만을 넘어섰다. 2019년도 2분기에는 ‘저축가요’ 영상이 국내 유튜브 인기 영상에 뽑혔다.
11월1일에 시작한 ‘저축가요’ 2차 캠페인은 2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60만을 돌파했다.
SBI저축은행이 ‘저축가요’ 1, 2차 캠페인 모델로 뽑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씨는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친근하게 느끼고 저축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해 사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