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태국에서 낸 성과를 바탕으로 아세안 국가로 판매시장을 확대한다.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인 토니모리는 태국에서 3년 동안 73% 만큼 매출이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 태국에서 매출 증가에 힘입어 아세안으로 판매 확대

▲ 태국 헬스앤뷰티숍인 이브앤보이(왼쪽)매장과 이브앤보이에 있는 토니모리 판매 매대.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태국 1위 헬스앤뷰티숍(H&B)인 왓슨스 520곳에 입점해 있다.

태국 프리미엄 헬스앤뷰티숍으로 꼽히는 이브앤보이 13곳에도 진출해있다.

토니모리는 올해 3월부터 태국 대표 관광지와 쇼핑센터 등에 있는 왓슨스 매장에 ‘토니모리 존’도 추가로 연다.

토니모리는 앞으로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아세안 국가로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토니모리의 제품력과 패키지 용기 디자인 등의 강점이 태국시장에서도 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성과를 교두보로 삼아 앞으로 아세안 국가로 판매시장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