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27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NH 고객패널 종합발표회’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는 '고객패널'과 만나 고객 중심 문화를 강화하기로 했다.
NH농협은행은 27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NH 고객패널 종합발표회’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 은행장은 행사에 참석해 “고객패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중심 문화를 확산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NH농협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발표회에는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을 비롯해 고객패널 및 우수 직원패널과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18년 한 해 동안 'NH 고객패널단'의 활동 내용을 돌아보는 종합리뷰로 시작됐다.
NH고객패널들은 NH농협은행의 주요사업 관련 테마, 자유제안, 설문조사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개선 아이디어와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해 왔다.
우수 실행부서와 고객패널이 함께 NH농협은행의 핵심사업에 패널단의 제안이 반영된 결과도 발표했다.
주요 사례로 올원뱅크의 챗봇 상담 서비스인 ‘상담톡’, ‘NH통합멤버십’ 등이 제시됐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