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오뚜기가 자사 대표 라면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
오뚜기는 다음달 4~6일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행사다. 매회 약 7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다.
오뚜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뚜기는 박람회 기간 ‘진짜 Love’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를 꾸려 최근 맛이 더 진해지고 풍부해진 진라면 매운맛과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한다. 대형 진라면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표적 K-라면인 진라면의 ‘진짜 Love’ 글로벌 캠페인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라면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진라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오뚜기는 다음달 4~6일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 오뚜기가 4월4~6일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뚜기>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대표 먹거리로 자리 잡은 K-라면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 행사다. 매회 약 7만여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다.
오뚜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진라면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뚜기는 박람회 기간 ‘진짜 Love’ 콘셉트로 꾸며진 부스를 꾸려 최근 맛이 더 진해지고 풍부해진 진라면 매운맛과 국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수출 전용 라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식존을 운영한다. 대형 진라면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표적 K-라면인 진라면의 ‘진짜 Love’ 글로벌 캠페인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라면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진라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