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인공지능(AI) 자산관리서비스 '키우GO'(키우고) 고객에게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키움증권은 10월31일까지 키우GO 고객을 대상으로 '키우GO 목표설계 체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밝혔다.
▲ 키움증권은 10월31일까지 키우GO 고객을 대상으로 대상으로 '키우GO 목표설계 체험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밝혔다. <키움증권> |
키우GO는 인공지능 로보어드바이저가 고객의 투자성향과 투자목표 등의 정보를 분석해 적합한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를제공하는 자산관리서비스다.
키우고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외 상장지수펀드(ETF) 등을 담은 투자일임 랩(Wrap)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운용할 수 있다.
'목표설계 체험 앵콜 이벤트'는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키움증권 고객이 키우GO의 자산관리 목표설계를 체험하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키움증권은 “앞서 6월 진행했던 '키우GO 오픈 기념 이벤트'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선착순 제한 조건없이 이번 앵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키우GO 서비스는 키움증권의 모바일앱 영웅문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4, 홈페이지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