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장마철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투명우산을 기부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을 연다.
신한은행은 6월 말까지 '신한마음우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장마철이 되면 우산 때문에 시아갸 좁아진 어린이들의 교통사고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어린이집과 초등학교에 투명우산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신한마음우산’ 태그를 단 사진을 올리고 신한은행 계정에 댓글을 달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참여한 고객 수에 맞춰 투명우산을 기부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상품권 또는 커피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장마철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캠페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신한은행은 6월 말까지 '신한마음우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신한은행 캠페인 안내.
장마철이 되면 우산 때문에 시아갸 좁아진 어린이들의 교통사고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어린이집과 초등학교에 투명우산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신한마음우산’ 태그를 단 사진을 올리고 신한은행 계정에 댓글을 달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참여한 고객 수에 맞춰 투명우산을 기부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상품권 또는 커피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장마철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캠페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