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이필요해’ 시리즈 3종 출시 이후 한달 만에 2만 5천 개를 판매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이 필요해’ 시리즈 3종 출시 이후 한달 만에 2만5천 개를 판매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은 5월21일 간식이 필요해 시리즈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종을 온라인 전용으로 내놨다.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게 오리온 인기 과자를 선정해 담았다.
이 가운데 초코파이와 단백질바, 마이구미 등 오리온의 대표 제품을 골고루 담은 '모두의 간식', 초코송이와 촉촉한 초코칩 등 초콜릿 제품으로 구성해 직장인과 학생을 겨냥한 '초코가 필요해' 2종이 2주 만에 전량 매진됐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식이 필요해는 소비자들의 간식 구매를 편리하게 해주고 포장과 보관, 진열이 한 번에 가능해 회사, 학원 등 단체 간식 제품으로 각광받으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었다”며 “최근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캠핑문화가 확산되는 점도 판매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오리온은 과자선물세트 2만5천 개 판매를 기념해 8월부터 1만 개 한정으로 오리온 제품 이미지를 그린 여름철 썸머 스티커를 제공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