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중대형세단에 최적화한 프리미엄 타이어를 내놨다.
넥센타이어는 20일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국내 고급 세단 및 수입차의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이 강화되고 있다”며 “이런 경향에 발맞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타이어를 내놨다”고 설명했다.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은 국내 지형에 최적화해 제작됐으며 안정된 피치(타이어 바닥면의 패턴을 이루는 기본 단위) 배열로 소음을 줄이고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넥센타이어는 설명했다.
넥센타이어는 트레드(타이어 바닥면)에 적용되는 컴파운드(혼합재료)를 개선하고 블록 부분을 강화해 내구성을 높였다.
사이드월(타이어 옆면)에는 ‘쿨링핀 기술’을 적용해 고속으로 달릴 때 효과적으로 열을 배출하고 안정성을 강화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넥센타이어는 20일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
넥센타이어는 “최근 국내 고급 세단 및 수입차의 승차감과 성능, 안정성이 강화되고 있다”며 “이런 경향에 발맞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타이어를 내놨다”고 설명했다.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은 국내 지형에 최적화해 제작됐으며 안정된 피치(타이어 바닥면의 패턴을 이루는 기본 단위) 배열로 소음을 줄이고 다양한 주행환경에서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넥센타이어는 설명했다.
넥센타이어는 트레드(타이어 바닥면)에 적용되는 컴파운드(혼합재료)를 개선하고 블록 부분을 강화해 내구성을 높였다.
사이드월(타이어 옆면)에는 ‘쿨링핀 기술’을 적용해 고속으로 달릴 때 효과적으로 열을 배출하고 안정성을 강화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