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서울시와 협력해 중장년층 남성을 대상으로 의상 스타일링을 해주는 캠페인을 벌인다.
삼성카드는 6월9일까지 ‘인생락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의상 스타일링 캠페인인 ‘세대공감 다시 봄날’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생락서는 삼성카드가 운영하는 '세대공감 커뮤니티'로 다양한 세대가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층의 소외감을 줄이고 사회참여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카드는 서울시 복지정책실 및 중장년층 남성 패션 스타일링 스타트업 리찰스와 협력한다. 중장년층 남성 20명을 선발해 의상을 추천해주는 ‘메이크오버’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국의 중장년층 남성이면 삼성카드의 인생락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추첨을 통해 모두 20명을 선정할 계획을 세워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중장년들이 소외감을 극복하고 삶의 의지를 다시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삼성카드는 6월9일까지 ‘인생락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의상 스타일링 캠페인인 ‘세대공감 다시 봄날’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삼성카드는 6월9일까지 ‘인생락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의상 스타일링 캠페인인 ‘세대 공감 다시봄날’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인생락서는 삼성카드가 운영하는 '세대공감 커뮤니티'로 다양한 세대가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층의 소외감을 줄이고 사회참여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카드는 서울시 복지정책실 및 중장년층 남성 패션 스타일링 스타트업 리찰스와 협력한다. 중장년층 남성 20명을 선발해 의상을 추천해주는 ‘메이크오버’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국의 중장년층 남성이면 삼성카드의 인생락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추첨을 통해 모두 20명을 선정할 계획을 세워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중장년들이 소외감을 극복하고 삶의 의지를 다시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