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인 KB국민은행장(가운데)과 KB 캠퍼스 스타 13기에 선발된 대학생들이 3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대학생 홍보대사 ‘KB 캠퍼스 스타’ 13기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인 ‘KB 캠퍼스 스타’ 13기 활동을 시작했다.
KB국민은행은 3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 캠퍼스 스타’ 13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KB 캠퍼스 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외부에 알리고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이번 13기 KB 캠퍼스 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144명으로 꾸렸졌다.
이들은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KB국민은행에 입사 지원하면 서류전형을 면제해주고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 금융 탐방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준다.
이번 13기 홍보대사는 ‘KB 락스타 청춘마루’에서 공연 및 강연, 전시 등과 관련해 아이디어를 내고 유스(Youth) 마케팅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참여한다. KB 락스타 청춘마루는 KB국민은행이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공간으로 4월 문을 연 뒤 지금까지 4만여 명이 방문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지속 가능 성장의 기반이 될 유스 마케팅을 강화하고 젊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