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화갤러리아가 서울 용산역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매장을 연다.
한화갤러리아는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CGV 등 유통∙문화∙식음료(F&B)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점을 기념해 16일까지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8일부터 쿠팡에 입점해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대표 제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미니컵은 30%, 파인트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 덕에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용산역 매장을 포함해 수도권에서 모두 8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판 중이고, SSG닷컴∙마켓컬리∙배달의민족에도 입점했다. 허원석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 벤슨 용상역 매장 이미지. <한화갤러리아>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CGV 등 유통∙문화∙식음료(F&B)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개점을 기념해 16일까지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8일부터 쿠팡에 입점해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대표 제품 3종을 판매하고 있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미니컵은 30%, 파인트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 덕에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용산역 매장을 포함해 수도권에서 모두 8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판 중이고, SSG닷컴∙마켓컬리∙배달의민족에도 입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