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샘표, 창립 70주년 맞아 새 기업이미지와 슬로건 공개

신동훈 기자 dhshin@businesspost.co.kr 2016-08-22 15:22: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샘표가 창립 70주년을 맞아 기업이미지(CI)와 슬로건을 바꿨다.

샘표는 22일 새 기업이미지와 새 슬로건 ‘우리맛 연구중심’을 발표했다. 2006년 선보였던 슬로건 ‘60년 발효명가’와 순 한글 CI ‘샘표’ 이후 10년 만의 변화다.

  샘표, 창립 70주년 맞아 새 기업이미지와 슬로건 공개  
▲ 샘표의 새로운 기업이미지(CI).
샘표는 “행복하게 웃는 가족의 얼굴, 맛있게 먹는 아이들의 입모양, 한국의 전통적 가옥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처마선 등 샘표가 꿈꾸는 미래를 CI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샘표는 ‘우리맛 연구중심’을 새 슬로건으로 정하고 지난 70년 간의 발효식품 연구를 기반으로 ‘우리 맛 연구’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샘표 관계자는 "우리 맛 연구를 통해 우리 음식 문화를 계승하고 그 가치를 전 세계인이 같이 공유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새 CI와 새 슬로건에 담았다"고 말했다.

샘표는 광복 직후인 1946년 창업주 박규회 회장이 설립해 2대 박승복 회장을 거쳐 박진선 사장까지 3대째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샘표는 8월9일 지주사 ‘샘표’와 사업부문 ‘샘표식품’을 분할해 재상장하고 지주사 체제로 전환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동훈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