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파운드리 6년 만에 초고속 성장, 경계현 진검승부는 이제 시작
● HMM 현대LNG해운 되사들일까, 인수하면 김경배 '선대 다양화' 추진에 탄력
● 강원랜드 엔데믹 실적개선에도 주가는 저조, 이삼걸 VIP 고객 유치 절실
● 동국제강 회장 장세주 8년 만에 일선 복귀 유력, 지주사 전환은 '안갯속'
● 씨에스윈드 실적 좋지만 '성장통', 김성권 글로벌 거점 공정 정상화 간절
● 산은 건전성 지표 위험수위, 강석훈 현물출자 채권발행에도 커지는 고민
● [현장] 금감원장 이복현 바틱 입고 연신 "뜨리마 까시", K금융 '영업' 종횡무진
● LS전선 진입장벽 높은 구미 전선시장서 선전, 구본규 도약대는 해상풍력
● 미국 규제로 중국 반도체 수입액 26% 줄어, 한국산 반도체는 35% 급감
● 쿠팡 시장 패권 장악 평가 나와, "경쟁자 추격 허용하지 않을 수준에 진입"
● 대우건설 남양주왕숙 국도 지하화 수주 노려, 백정완 공공공사 1위 굳히나
● 라피더스 ‘일본의 TSMC’ 포부, 삼성전자 파운드리 4년 안에 추격 자신
● [다시뛰는 K금융 프롤로그④] 최희남 전 KIC 사장 “대표 브랜드 육성에 정부도 나서야”
● [채널Who] 현대차 자율주행 ‘죽음의 계곡’ 두렵지 않다, ‘직접 개발’ 계속 간다
● 현대차 아이오닉5 인도네시아 정책에 판매 날개, '일본차 천하' 흔들 준비
● 2년 전 40%까지 뛰었던 전세계약 만기 임박, 역전세난 본격화 우려
● [오늘Who] '정치'에 표류하는 전기요금 인상, 산업부 장관 이창양까지 흔드나
● [오늘Who] 창립 60돌 앞둔 새마을금고 비리로 몸살, 박차훈 내부통제 도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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