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DB생명, 보험상품 평가와 개선에 참여할 고객자문단 2천 명 모집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2-22 11:53: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DB생명, 보험상품 평가와 개선에 참여할 고객자문단 2천 명 모집
▲ KDB생명은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 2천여 명을 2022년 1월4일까지 모집한다. < KDB생명>
KDB생명이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KDB생명은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 2천여 명을 2022년 1월4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KDB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카카오톡 채널과 KDB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은 △KDB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보험상품에 관한 평가 및 개선의견 개진 △온라인과 모바일 상품의 개발 과정과 상품 개정에 관한 설문조사 참여 △새로운 보험상품과 신 보장, 담보 아이디어 공모 △상품관련 오프라인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KDB생명은 고객자문단 활동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아이디어 공모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소정의 상품이나 상금도 제공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생명 이음고객자문단의 모집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보험상품과 보장, 수요예측 조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KDB생명 임직원 모두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하는 고객 중심 문화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