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패션 브랜드 랄프로렌과 손잡고 패션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2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SG닷컴 본사에서 랄프로렌과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JBP)을 진행했다.
 
SSG닷컴 랄프로렌과 파트너십 강화, "대형브랜드와 협업 확대"

▲ SSG닷컴 랄프로렌 공식스토어 이미지.


SSG닷컴은 2017년 4월부터 랄프로렌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운영해오며 신상품 선론칭, 컬래버레이션 상품 단독판매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SSG닷컴 랄프로렌 공식스토어 매출은 2020년 상반기보다 50% 증가했다.

현재 SSG닷컴은 랄프로렌의 남성, 여성, 아동, 골프에 이르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품 4천여 종을 보유하고 있다.

SSG닷컴과 랄프로렌은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고객 구매데이터에 기반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연계 프로모션 등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고 한정판 에디션을 개발하거나 인기 상품을 우선 공개하는 단독 론칭 행사도 진행한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랄프로렌과 협업을 확대해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향후 대형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늘려나가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