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의 제품들이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인증받았다.
SK매직은 ‘2021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에서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비데 등 모두 6개 품목의 1위 제품을 배출했다고 19일 밝혔다.
▲ SK매직이 '2021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에서 6개 품목의 1위 제품을 배출했다. < SK매직 > |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자체개발한 지수를 통해 혁신성을 평가하는 제도다.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된 뒤 성적이 매겨진다.
SK매직은 정수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비데 등 4개 품목에서 1위로 선정됐다.
선정 제품은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무설치 자동 문열림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NEW 도기 버블 비데 등 5개 제품이다.
그린스타 인증은 친환경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는 인증이다.
SK매직은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비데 6개 품목에서 1위로 선정됐다. 수상 제품은 △스스로 직수정수기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매직 에코 가스레인지 △NEW 도기 버블 비데 등 7개다.
특히 매직 에코 가스레인지는 연소 도중 일산화탄소 농도를 크게 저감하는 성능을 인정받아 10년 연속으로 인증을 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친환경 혁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혁신과 개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