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전월 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예금금리 및 한도를 연계하는 수시입출금 예금상품을 출시했다.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은행 거래실적과 전체 입출금 예금상품 평균잔액을 금리 및 금리 적용한도와 연계한 'SC제일마이웰스통장'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은행거래실적과 전체 입출금 예금상품 평균잔액을 금리 및 금리적용한도와 연계한 'SC제일마이웰스통장'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 SC제일은행 > |
SC제일마이웰스통장에는 예금주가 SC제일은행에 보유하고 있는 펀드, 신탁계약, 외화보통예금 등 은행 거래실적의 전월 말 잔액에 따라 세전 연 0.1%에서 최고 연 1.1%까지 차등 금리가 적용된다. 최고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은 연 0.2% 금리가 일괄 적용된다.
마이웰쓰통장 가입 첫 달에는 최고 10억 원까지 최고금리인 연 1.1%의 이자를 지급한다. 가입 다음 달부터는 은행 거래실적의 전월 말 잔액에 따른 차등 금리 및 최고한도가 적용된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1인당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월 최고금리는 1인당 1회에 한해 적용된다. 해약하는 달에는 연 0.1% 기본금리가 일괄 적용된다.
SC제일은행은 마이웰쓰통장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년 2월26일까지 마이웰쓰통장에 5천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가입금액을 다음 달 말까지 유지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이솝 바디밤, 이솝 바디 클렌저, 정관장 홍삼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삼성 갤럭시Z폴드2, 2등 9명에게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응모할 수 있다.
박종관 SC제일은행 상무보는 “자산관리상품으로 고수익을 노리는 동시에 여유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