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
K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을 새롭게 선보였다.
KB손해보험은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린 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과 서비스를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안내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KB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이승기씨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릴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앞으로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