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이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Sh수협은행은 금융환경 변화와 고객 수요에 대응해 모바일뱅킹앱 ‘헤이뱅크’를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금융환경 변화와 고객 수요에 대응해 모바일뱅킹앱 ‘헤이뱅크’를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
헤이뱅크는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만을 선별해 쉽고 간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로그인 방식을 바꿔 사용속도를 높이고 메뉴 구성을 단순화했다. 혁신적 모바일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도입해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도록 변화를 추구했다.
계좌별 관리항목도 신설해 특정 계좌의 거래내역 조회, 해지, 신고 등이 쉽도록 개선했다.
헤이뱅크는 이 밖에도 △보유상품 만기도래 안내 △분산된 금융내역을 요약 제시 △보유상품과 연관된 상품 추천 등 고객별 맞춤정보 제공서비스 강화 △이벤트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노출해 계속되는 행사에 고객이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헤이뱅크에서 판매되는 비대면 전용상품은 ‘Sh해양플라스틱 제로예적금’과 ‘잇(it)딴주머니통장’, ‘Sh더드림 신용대출’ 등이다.
Sh수협은행은 앱 개편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이뱅크를 통해 상품 가입 또는 오픈뱅킹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8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고객의 수요를 철저히 분석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은행앱으로 개편했다”며 “쉽게 자주 쓰는 간편한 생활앱으로 고객 맞춤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