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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진,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식 열고 감사패 전달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9-07-29 17:2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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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15638'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도진</a>,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식 열고 감사패 전달
김도진 IBK기업은행장(왼쪽 세 번째)이 29일 서울 중구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열린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자인 안현자 고객(가운데), 김수영 고객(오른쪽 두 번째), 김영식 고객(왼쪽 두 번째) 및 그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도진 IBK기업은행장이 IBK기업은행과 오랜 기간 거래하면서 사회에 귀감이 된 개인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IBK기업은행은 29일 서울 중구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20년 이상 IBK기업은행과 거래한 개인고객 가운데 역경 극복, 가족애, 사회봉사활동 등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선정된 고객에 순금메달 10돈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수수료를 평생 면제해 준다.

수상자로는 김영식, 김수영, 안현자 고객이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

김영식 고객은 천호식품의 창업주로 IBK기업은행과 32년 동안 거래했다. 현재는 ‘김영식 세자녀 출산재단’을 설립해 셋째 아이를 출산하는 가정에 출산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영 고객은 대경모방 창업 초기부터 34년 동안 IBK기업은행과 인연을 맺었다. 형편이 어려운 화가들에게 작업실과 전시회 개최를 지원하는 등 국내 미술계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왔다.

안현자 고객은 남편과 사별한 뒤 네 자녀를 홀로 키우기 위해 소매업을 시작하며 IBK기업은행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지금까지 29년 동안 거래를 이어온 우수고객이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IBK기업은행과 오랫 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 함께 하겠다는 동반자금융의 의지를 담은 행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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