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해외 브랜드 컨설팅기업의 평가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한국타이어는 11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기업 ‘인터브랜드’가 주관해 선정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9’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는 이 조사에서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가운데 32위에 올랐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브랜드 최초로 2013년부터 7년 연속 순위에 들었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혁신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최고를 향한 혁신정신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로 2013년부터 한국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한국타이어는 11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기업 ‘인터브랜드’가 주관해 선정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9’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한국타이어 테크노돔.
한국타이어 브랜드는 이 조사에서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가운데 32위에 올랐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타이어 브랜드 최초로 2013년부터 7년 연속 순위에 들었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혁신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최고를 향한 혁신정신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로 2013년부터 한국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50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