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4785억 원, 영업이익 564억 원, 순이익 453억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2017년 11월1일 BGF에서 인적분할돼 신규 설립됐다.
BGF는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5억9600만 원, 영업이익 1억2400만 원, 순이익 1억42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2분기보다 매출은 102.7%, 영업이익은 210.0% 늘었지만 순이익은 76.8% 줄었다.
CJ프레시웨이는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7286억3300만 원, 영업이익 137억7600만 원, 순이익 32억9800만 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14.8%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1.7%, 순이익은 52.5% 감소했다.
웹젠은 2018년 2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489억1300만 원, 영업이익 128억6900만 원, 순이익 124억51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7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11.8%, 영업이익은 14.9%, 순이익은 23.9% 늘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