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맘스터치가 작년에 이어 ‘슈퍼싸이버거’ 제품군을 다시 선보인다.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맘스터치앤컴퍼니는 9일 빅싸이즈 닭허벅지살 패티에 두 가지 양념을 곁들인 ‘슈퍼싸이더블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신메뉴 '슈퍼싸이더블킥' 출시, "취향따라 소스 고객 스스로 완성"

▲ 맘스터치가 '슈퍼싸이더블킥'을 새롭게 선보인다. <맘스터치앤컴퍼니>


‘슈퍼싸이더블킥’은 맘스터치가 작년 4월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한정 메뉴로 출시해 4주 만에 판매량 50만 개를 넘긴 ‘슈퍼싸이버거’의 후속작이다. 고객이 직접 머스타드와 버터 등 양념을 원하는 방식대로 넣어 먹을 수 있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슈퍼싸이더블킥’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사이더블킥과 ‘싸이버거’, ‘후라이드빅싸이순살’, ‘케이준양념감자’, 콜라 등을 인원에 맞게 구성한 ‘크리스피세트’ 3종도 선보인다.

맘스터치는 ‘대형 히트작 ‘슈퍼싸이버거’의 검증된 맛과 품질에 직접 조합하는 즐거움을 더해 올해도 뜨거운 고객 호응을 예상하고 있으며 싸이버거처럼 앞으로 슈퍼싸이버거 라인이 버거 대표 메뉴로 안착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차별화된 제품 혁신을 지속해 기존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더불어 프리미엄 치킨버거 시장에서 리더십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