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2022-11-16 10:52:1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이 임직원 자녀들이 수능시험을 보며 먹을 간식 세트를 나눠줬다.
OK금융그룹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수능 대박 기원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 OK금융그룹이 17일 수능시험을 보는 임직원 자녀에게 간신 세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OK금융그룹은 수능 대박 기원 선물 세트를 시험 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쿠키, 초콜릿 등으로 구성했다. 임직원으로부터 미리 받은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도 함께 전달했다.
OK금융그룹은 수능 응시로 고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을 마친 뒤 'OK금융그룹 읏맨 프로 배구단 경기 직관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OK금융그룹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내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가족 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OK금융그룹은 달마다 2일을 '가정의 날'로 지정해 임직원의 빠른 귀가를 독려하며 생일인 직원이 조기 퇴근하는 '읏데이(Day)'와 해마다 1회 직원 및 가족 건강검진 등의 복지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OK금융그룹은 2022년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1박2일 캠핑 프로그램'도 새로 만들었다. 앞서 5월 서산, 10월에는 하동 캠핑장에서 임직원 가족이 캠핑을 즐길 수 있게 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해온 임직원 자녀들이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라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임직원 가족 여러분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제도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