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가전제품 관리서비스에 세척서비스를 추가했다.
LG전자는 'LG 가전 세척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예약할 수 있다. 상반기 안에 가전관리 애플리케이션 LG씽큐를 통해서도 세척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게 된다.
세척서비스를 신청하면 LG전자 엔지니어가 방문해 가전제품의 성능과 상태를 점검하고 세척부 및 살균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현재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을 대상으로 한다. 향후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광파오븐 등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정됐다.
고객이 세척서비스를 통해 제품 수리를 받거나 소모품을 교체할 때 LG전자는 2개월 동안 품질을 보증한다.
제품을 분해하지 않고 세척서비스를 받길 원하는 고객은 세척 과정을 간소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 전무는 "고객들이 제품을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 가전 세척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