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이 ‘위 갓 유(We Got You)’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넥센타이어는 4일 강 부회장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위 갓유와 넥센타이어의 비전을 설명하는 영상을 임직원에게 공개했다고 밝혔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새 슬로건 '위 갓 유(We Got You)' 발표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


위 갓 유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 곁의 든든한 지원자로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라고 넥센타이어는 설명했다.

새로운 비전으로는 ‘넥스트 레벨 모빌리티 포 올(Next Level Mobility for All)’을 제시했다.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강 부회장은 “이동경험이 중시되고 연결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로 이동의 의미가 진화하고 있다”며 “넥센타이어의 지향점은 세상과 새로운 연결을 통해 더 많은 기회와 가치를 만들어 내는 일이며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인공지능과 자율주행 등 4차산업혁명의 가속화에 따라 새로운 모빌리티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다”며 “움직임의 가치를 기반으로 사람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연결을 돕는 넥센타이어의 미래를 다짐하며 비전 및 브랜드 슬로건을 새롭게 발표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