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정을 여섯 번 연속으로 받았다.
KGC인삼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는 기업이 경영활동을 얼마나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는지, 소비자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를 2년 단위로 평가해 인증을 주고 있다.
인증기업에는 소비자 관련 법령 위반 때 제재수준 경감, 우수기업 포상, 인증마크 사용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KGC인삼공사는 고객접점 직원과 가맹점 사업자 및 협력업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해 소비자중심경영 관련 맞춤교육을 진행했다.
또 사내 뉴스레터와 카드뉴스를 발행하고 고객의 소리 보고서를 발간해 고객가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 조성에 힘썼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KGC인삼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30일 밝혔다.

▲ 김재수 KGC인삼공사 대표이사 사장.
공정거래위원회는 기업이 경영활동을 얼마나 소비자 중심으로 생각하는지, 소비자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를 2년 단위로 평가해 인증을 주고 있다.
인증기업에는 소비자 관련 법령 위반 때 제재수준 경감, 우수기업 포상, 인증마크 사용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KGC인삼공사는 고객접점 직원과 가맹점 사업자 및 협력업체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해 소비자중심경영 관련 맞춤교육을 진행했다.
또 사내 뉴스레터와 카드뉴스를 발행하고 고객의 소리 보고서를 발간해 고객가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 조성에 힘썼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