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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청환 호텔신라 부사장(오른쪽)과 윤패트릭 SC제일은행 윤패트릭 부행장이 1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해외 VIP 고객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호텔신라가 SC제일은행과 손잡고 해외 VIP고객 유치에 나선다.
호텔신라는 1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SC제일은행과 ‘해외 VIP고객 대상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SC제일은행과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고객유치를 강화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SC제일은행이 해외 VIP고객들에게 호텔신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호텔신라는 호텔의 VIP고객들에게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 세미나를 연간 4회 이상 진행한다.
호텔신라와 SC제일은행은 홍콩과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등 아시아와 중동에 있는 220만명 이상의 SC그룹 VIP고객이 한국에 방문하면 △공항 픽업 서비스 △호텔숙박 편의제공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 멤버십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신라리워즈’ 발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SC제일은행은 호텔신라의 숙박권이나 상품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도 출시하기로 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는 세계적인 금융회사 SC그룹과 업무제휴를 통해 많은 해외 고객들에게 호텔신라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유치와 호텔신라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