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건강기능식품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바이오퍼블릭 상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C 스틱, 알티지 오메가3, 홍삼 스틱, 루테인,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9개다.
생산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업체인 콜마비앤에이치가 맡았다.
이마트는 유통구조를 단순화하고 별도 광고비를 들이지 않아 상품 가격이 유사상품보다 20~30%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향후 바이오퍼블릭 상품을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관절 등과 관련된 제품으로 확대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바이오퍼블릭(Biopublic)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이마트는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L) ‘바이오퍼블릭(Biopublic)’ 제품.
바이오퍼블릭 상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C 스틱, 알티지 오메가3, 홍삼 스틱, 루테인,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등 9개다.
생산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업체인 콜마비앤에이치가 맡았다.
이마트는 유통구조를 단순화하고 별도 광고비를 들이지 않아 상품 가격이 유사상품보다 20~30%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향후 바이오퍼블릭 상품을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관절 등과 관련된 제품으로 확대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