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는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모바일 멤버십앱 ‘메르세데스 미 케어’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KT가 다양한 차량 관련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 도입한다. < KT >
두 회사는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여러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고 메르세데스 미 케어앱에 세차 예약, 대리운전 호출, 일일기사 예약, 골프 예약,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등을 탑재한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앱은 이용자의 프로필 데이터와 앱 사용내역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앱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고객뿐 아니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으면 된다.
최강림 KT 커넥티드카비즈센터장 상무는 “KT는 메르세데스-벤츠와 2017년부터 고급 커넥티드카서비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등에 협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이번 추가 협력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서비스 확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