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이 영국의 ‘소니유럽’을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이노션은 유럽에서 비계열사 광고주인 소니유럽을 새로운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노션은 이번 계약을 통해 소니의 신제품 '브라비아 올레드 TV’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담하게 됐다.
이노션이 제작한 첫번째 캠페인영상 ‘AG9제품 광고’는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이노션 유럽본부 관계자는 "물 한 방울이 거대한 강을 이루고 아름다운 폭포로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연출을 통해 소니 브라비아 AG9가 탑재한 디스플레이 기술 및 사운드 출력의 혁신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노션은 소니 브라비아 올레드 TV의 영상광고뿐 아니라 인쇄광고 등 시각물 위주의 전통매체 캠페인의 제작까지 전담한다.
또 이어폰·헤드폰 등 사운드부품과 카메라 등 소니가 생산하고 있는 부품의 범위를 확대하는 협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노션 유럽본부는 현재 독일, 영국, 이태리, 스페인, 프랑스, 터키, 러시아 등 유럽지역 7개 국가를 거점으로 구성된 유럽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유럽본부 산하 프랑스 법인은 올해 상반기에 현지 아동복지 비영리단체 ‘앙팡스 에 파타쥬’, 온라인 조경 및 가드닝 용품점 ‘오오가든’ 등을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이노션은 최근 미국 ‘하이네켄’에 이어 유럽에서 광고주를 영입해 글로벌시장을 공략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최근 주요 글로벌 광고시장인 미국과 유럽에서 달성한 비계열 물량 수주는 이노션의 미래 성장에 큰 동력이 된다"며 "앞으로도 해외 인프라 확장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및 사업 경쟁력 제고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
이노션은 유럽에서 비계열사 광고주인 소니유럽을 새로운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29일 밝혔다.

▲ 소니 '브라비아 OLED TV’.
이노션은 이번 계약을 통해 소니의 신제품 '브라비아 올레드 TV’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담하게 됐다.
이노션이 제작한 첫번째 캠페인영상 ‘AG9제품 광고’는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이노션 유럽본부 관계자는 "물 한 방울이 거대한 강을 이루고 아름다운 폭포로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연출을 통해 소니 브라비아 AG9가 탑재한 디스플레이 기술 및 사운드 출력의 혁신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노션은 소니 브라비아 올레드 TV의 영상광고뿐 아니라 인쇄광고 등 시각물 위주의 전통매체 캠페인의 제작까지 전담한다.
또 이어폰·헤드폰 등 사운드부품과 카메라 등 소니가 생산하고 있는 부품의 범위를 확대하는 협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노션 유럽본부는 현재 독일, 영국, 이태리, 스페인, 프랑스, 터키, 러시아 등 유럽지역 7개 국가를 거점으로 구성된 유럽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유럽본부 산하 프랑스 법인은 올해 상반기에 현지 아동복지 비영리단체 ‘앙팡스 에 파타쥬’, 온라인 조경 및 가드닝 용품점 ‘오오가든’ 등을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이노션은 최근 미국 ‘하이네켄’에 이어 유럽에서 광고주를 영입해 글로벌시장을 공략하는 데 속도를 내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최근 주요 글로벌 광고시장인 미국과 유럽에서 달성한 비계열 물량 수주는 이노션의 미래 성장에 큰 동력이 된다"며 "앞으로도 해외 인프라 확장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및 사업 경쟁력 제고를 통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