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 V40 씽큐'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 2주 만에 100만 뷰 넘어서

조예리 기자 yrcho@businesspost.co.kr 2018-11-14 13:38: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씽큐’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 보라 커플’이 LG V40 씽큐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을 10월26일 LG전자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올렸는데 공개 2주 만에 조회 수가 모두 합해 100만 뷰를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LG V40 씽큐'로 촬영한 페루 여행 영상 2주 만에 100만 뷰 넘어서
▲ ‘LG V40 씽큐’로 촬영한 페루 살리네라스 영상 캡쳐. < LG전자 >

이 영상은 페루 관광청이 LG전자에 제안해 이뤄졌다.

페루 도시 리마와 고대 잉카제국 수도 쿠스코 등을 담은 동영상은 모두 V40씽큐 카메라로 촬영됐다.

유적지와 주요 관광지, 페루의 자연, 원주민 문화 등을 담은 2분44초의 짧은 동영상은 페루 관광의 재미를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LG전자는 올해부터 외국 관광청과 손잡고 해당 국가의 매력을 알리는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페루에 앞서 1월 하와이, 3월 두바이, 6월 오스트리아 등 3편을 제작했다.

지금까지 LG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해외여행 동영상 누적 조회 수는 450만 뷰 정도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40 씽큐는 움직일 필요 없이 한 번에 여러 화각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여행에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뚜렷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찍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예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