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11일 서울시 용산구 고객행복센터를 찾아 추석명절 연휴를 대비해 비상근무를 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추석을 앞두고 고객행복센터와 이동점포를 찾아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11일 서울시 용산구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추석연휴 때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대응체계를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NH농협은행이 밝혔다.
이 행장은 고객행복센터, 카드고객행복센터, 디지털뱅킹센터, 용산금융센터 직원들을 격려하고 추석연휴 비상근무계획을 보고받았다.
이 행장은 “추석연휴 앞뒤로 금융거래가 많아지고 비대면 거래도 증가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이 행장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동점포도 방문했다.
NH농협은행은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NH농협은행은 추석연휴 비상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10일부터 16일까지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주요 시스템 운영상황을 집중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 비상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도록 IT비상상황실을 운영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