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안성재 셰프를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4일 ‘클라우드가 만든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라는 콘셉트로 안성재 셰프와 함께 클라우드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는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요리에 대해 완벽한 전문성을 추구하는 안성재 셰프의 모습과 클라우드논알콜릭이 부합해 안 셰프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안성재 셰프는 2024년 국내 유일하게 미쉐린가이드 3스타를 획득한 파인다이닝 식당 ‘모수’의 오너 셰프다. 2024년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요리 서바이벌 방송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안성재 셰프가 출연하는 광고는 대형마트와 편의점뿐 아니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배너 광고와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클라우드논알콜릭은 특수 효모를 사용해 발효 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제한 발효 제조 공법이 적용된 논알코올 맥주다.
롯데칠성음료는 “완벽주의 안성재 셰프와 함께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클라우드 논알콜릭과 함께 부담 없이 차별화된 풍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4일 ‘클라우드가 만든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라는 콘셉트로 안성재 셰프와 함께 클라우드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는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가 안성재 셰프를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요리에 대해 완벽한 전문성을 추구하는 안성재 셰프의 모습과 클라우드논알콜릭이 부합해 안 셰프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안성재 셰프는 2024년 국내 유일하게 미쉐린가이드 3스타를 획득한 파인다이닝 식당 ‘모수’의 오너 셰프다. 2024년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요리 서바이벌 방송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안성재 셰프가 출연하는 광고는 대형마트와 편의점뿐 아니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배너 광고와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클라우드논알콜릭은 특수 효모를 사용해 발효 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제한 발효 제조 공법이 적용된 논알코올 맥주다.
롯데칠성음료는 “완벽주의 안성재 셰프와 함께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클라우드 논알콜릭과 함께 부담 없이 차별화된 풍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