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IBK기업은행이 170명 규모의 하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과 별도로 정규직 행원 15명을 뽑는다.
IBK기업은행은 전문성 있는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정규직 15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 2일 기업은행은 19일까지 정규직 수시채용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
모집분야는 인공지능 모델링·기술연구, 사이버보안 연구·분석, IT아키텍처 설계, 사용자인터페이스(UI)·사용자경험(UX) 디자인 등 디지털·IT 4개 분야와 자금운용, 공인회계사 등 금융전문 2개 분야로 모두 6개다.
자격요건은 채용 분야별 관련 전공 학위소지자 및 유관 업무경력 보유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IBK기업은행은 19일까지 IBK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서류심사와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11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신입행원 연수를 마친 뒤 본부 유관부서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한다.
IBK기업은행은 관련 규정에 따라 석·박사 학위 및 유관 업무경력 등을 인정해 과장급으로 채용도 적극 검토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채용 전형을 통해 청년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청년고용 창출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