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국내주식거래가 활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9월17일까지 국내 상장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주간 거래대금을 달성하면 축하금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대신증권은 9월17일까지 국내 상장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주간 거래대금을 달성하면 축하금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신증권> |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는 '매일 이벤트'와 '매주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
매일 이벤트는 국내 상장주식 하루 거래대금이 1억 원 이상인 고객 30명을 매일 추첨해 축하금 1만 원을 지급한다.
매주 이벤트는 국내 상장주식 주간 거래대금이 10억 원 이상인 고객 10명을 매주 추첨해 축하금 5만 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에 누적 거래대금이 많은 3명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및 대신증권 홈페이지,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를 신청한 뒤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주식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투자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