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이 자체 플랫폼을 통해 자녀교육 상담을 제공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이병훈교육연구소와 함께 '360°플래닛 자녀교육연구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교보라이프플래닛은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이병훈 교육연구소와 함께 '360°플래닛 자녀교육 연구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
자녀교육연구소 이벤트는 고객 참여형 상담 프로그램이다.
360°플래닛 안 자녀교육 연구소 메뉴를 통해 자녀교육과 관련한 고민이나 사연을 접수하면 이병훈교육연구소에서 직접 검토 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자녀교육연구소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8월25일까지 초등 고학년 대상 자녀교육 질문 접수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360°플래닛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교보라이프플래닛 상품 계약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할 수 있다.
360°플래닛에서는 리워드 프로그램 ‘씨드포인트’와 건강 관리 프로그램 ‘헬스스위치’ 등 고객혜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헬스스위치는 기존에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걸음걸이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걸음 수를 측정하고 일정 걸음 수를 채우면 초회보험료 결제, 교보문고 포인트 전환 등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씨드포인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360°플래닛 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병훈교육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 교육 컨설팅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