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베이커리상품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
SK텔레콤은 6월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모든 베이커리상품을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는 베이커리 구독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 SK텔레콤이 한 달 구독료 4900원을 내고 파리바게뜨 모든 상품을 30% 할인한 가격에 살 수 있는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 < SK텔레콤 > |
SK텔레콤의 ‘파리바게뜨 구독서비스’에 일정금액을 내고 가입하면 1천 원당 3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하루 구매금액은 3만 원, 월 구매금액은 10만 원으로 한도가 있다.
파리바게뜨 구독서비스의 한 달 구독료(7천 원)도 30% 할인한 4900원에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구독서비스는 SK텔레콤 오프라인 지점과 대리점, T월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 T월드 프렌즈, SK텔레콤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 파리바게뜨 구독서비스 가입자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결제할 때 T멤버십 바코드 또는 카드를 사용해 현장에서 즉시 30%를 할인받으면 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 담당은 “현재 교육과 렌털, 베이커리 등 분야의 구독서비스를 출시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파트너 협의를 통해 새로운 구독서비스상품들을 내놓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