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HotJobs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채용정보를 소개한다.
핫잡스(HotJobs)100은 비즈니스피플이 국내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코너다.
◆ LG디스플레이, 마케팅 전략 경력 채용
하이엔드(High-end) TV시장의 중장기 수요를 예측하고 글로벌 판매전략을 수립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글로벌 TV시장의 기업과 고객 사이 거래(B2C) 마케팅 전략 수립 경험이 있는 자로 이 분야 업무경력이 10년 이상 15년 이하인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8일 오후 11시까지다.
◆ SK케미칼, 인사(HR) 경력사원 채용
조직관리, 인력운영 등을 포함한 인사업무 전반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업무 경력이 3년 이상 8년 이하인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및 심리학 전공자와 보상기획∙운영, 평가기획∙운영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일까지다.
◆ 지투알, 정보기술(IT) 기획 및 운영 경력사원 채용
전사의 정보기술(IT) 전략을 수립하고 정보기술(IT) 시스템 및 인프라 관리와 정보보안 업무를 수행할 책임급(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정보기술(IT) 관련 경력이 8년 이상인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6일 오후 5시까지다.
◆ 이지스자산운용, 개발프로젝트 관련 사업 관리 경력사원 채용
자산관리(Asset Management) 부문 개발관리팀에서 개발 상품 구성부터 시공사 선정∙관리, 제반 공정 관리 등 개발 프로젝트 관련 사업을 관리할 차장~이사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개발사업 관리 및 운용사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5일까지다.
◆ 카카오뱅크,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채용
카카오뱅크 브랜딩과 관련된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를 기획∙실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력이 9년 이상인 자로 소비자, 미디어, 콘텐츠 분야의 트렌드에 관련한 이해가 풍부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모바일 업계 주요 브랜드를 다룬 경험이 있는 사람은 우대한다.
◆ 차트모굴, 사용자환경(UI) 개발자(Developer) 채용
SaaS 애플리케이션의 외관과 느낌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초기 콘셉트부터 개발, QA, 스테이징, 배포까지 프로젝트를 관리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웹 개발 또는 디지털 디자이너 경험이 3년 이상인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뷰(Vue.js), 피그마(Figma),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및 모션 그래픽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 셀트리온, 정보기술(IT) 보안 경력 채용
보안 솔루션을 구축, 운영하고 보안이벤트 탐지와 분석, 대응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인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정보보안기사, 국제공인정보시스템 보안전문가(CISSP), 국제공인정보시스템 감사사(CISA) 자격증 소지자와 침해 사고 분석∙대응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8일까지다.
◆ 락앤락, 회계 경력사원 채용
세무회계 업무와 국제회계기준(IFRS) 회계기준서 및 회계정책, 회계 처리∙검토 업무, 결산 및 손익 분석 등 업무를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회계, 세무 관련 학과를 전공하고 10년 이상 15년 이하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사람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SAP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과 상장, 코스닥 법인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1일까지다.
◆ 한국아쿠르트, 사내 변호사 채용
국내 소송과 분쟁 대응, 내부 법률자문 등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3년 이상 5년 이하의 법무경력을 보유한 자는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4일 오후 4시까지다.
◆ 한국국제협력단(KOICA), 이사장 공모
협력단을 대표하고 업무를 총괄할 임원을 공개모집한다.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34조 1항 각호 가운데 해당사항이 없으며 국제 개발협력 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은 지원할 수 있다. 임기는 3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채용소식은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