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이현,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유에스스탁 운영자 이항영 위촉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11-07 16:47: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45813'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현</a>,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유에스스탁 운영자 이항영 위촉
이현 키움증권 대표이사 사장(왼쪽)이 7일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이항영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를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키움증권>  
이현 키움증권 대표이사 사장이 미국주식 투자정보 회사와 손잡고 해외주식 홍보에 속도를 낸다.

이 사장은 7일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국내 미국주식 투자정보 제공회사 유에스스탁의 운영자 이항영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를 키움증권의 해외주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유에스스탁은 미국주식투자 분야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미국주식이 답이다”의 저자 이항영 교수가 직접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다.

이 교수는 서울대학교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뉴욕주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MBA)를 받았다. 대우증권 투자정보부장을 거쳐 현재 머니투데이방송 전문위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를 맡고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미국주식 콘텐츠 제공 업체인 유에스스탁과 해외주식 마케팅 계약을 맺어 키움증권의 우수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키움증권 고객들이 미국주식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최근 해외주식 투자의 저변을 넓히고 건전한 해외주식 투자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에 관한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