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유한양행의 관계사인 화장품 ODM(위탁개발생산) 전문기업 코스온이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비전을 내놨다.
코스온은 13일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한코스메틱은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국내 1등 제약사의 과학적 연구 역량을 화장품 산업에 접목한 차별화된 ODM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비전으로는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고객의 아룸다움과 성공을 설계’를 제시했다.
이는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유한양행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 화장품 ODM 분야에서 고객사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유한코스메틱은 세 가지 핵심가치로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책임 등도 발표했다.
이종호·조일현 공동대표는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DNA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라며 “고객사의 브랜드가 꿈꾸는 아름다운 미래를 유한코스메틱이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코스온은 13일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 유한코스메틱(사진)이 사명을 변경하면서 차별화된 화장품 ODM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한코스메틱>
유한코스메틱은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국내 1등 제약사의 과학적 연구 역량을 화장품 산업에 접목한 차별화된 ODM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비전으로는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고객의 아룸다움과 성공을 설계’를 제시했다.
이는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유한양행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 화장품 ODM 분야에서 고객사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유한코스메틱은 세 가지 핵심가치로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책임 등도 발표했다.
이종호·조일현 공동대표는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DNA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라며 “고객사의 브랜드가 꿈꾸는 아름다운 미래를 유한코스메틱이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