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이 새해를 맞아 온라인 전용 종합보험과 연계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G손해보험은 이번 달 31일까지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하는 고객 가운데 100명을 뽑아 해피콘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2월15일에 발표된다.
▲ MG손해보험이 1월31일까지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의 보험료를 계산하는 고객 가운데 100명을 뽑아 해피콘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 MG손해보험> |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에 가입한 후 MG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참여자 모두에게 해피콘 1만 원권을 지급한다.
온라인 전용 상품인 다이렉트 DIY 마이플랜 종합보험은 필요한 보장만 골라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은 △암 △상해 △질병 △후유장해 △운전자비용 △생활비용과 관련된 다양한 담보 중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 건강등급이 우량체인 1~4등급에 해당하면 최대 10% 할인혜택도 제공받는다.
MG손해보험 관계자는 “2022년에는 더 많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필요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