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1-11-03 17:16:21
확대축소
공유하기
BNK경남은행이 생활밀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내놓았다.
BNK경남은행은 일상 속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Daily#1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이 출시한 ‘Daily#1 체크카드’.
Daily#1 체크카드는 백화점, 할인점, 학원, 온라인쇼핑몰, 편의점, 도서 5%와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10% 그리고 영화 인터넷 예매 월 2천 원 등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 20만 원 이상 40 만원 미만은 5천 원, 40만 원 이상 60만 원 미만은 1만 원, 6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은 2만 원, 80만 원 이상은 한도 없이 월통합 할인한도가 제공된다.
추가로 ‘오포인트(oh! POINT)’ 가입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오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 이용과 적립을 할 수 있다.
Daily#1 체크카드는 만14세 이상이 가입할 수 있는 BC, BC Global과 만18세 이상이 가입할 수 있는 CUP 등 3가지 브랜드로 나뉜다.
Daily#1 체크카드 CUP 브랜드는 시내버스, 지하철, 유료도로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후불교통카드 서비스가 탑재됐다.
BNK경남은행은 Daily#1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31일까지 발급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한정안 BNK경남은행 카드사업부 부장은 “Daily#1 체크카드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을 비롯해 온라인쇼핑몰과 편의점 등 일상 속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며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 적용돼 소유하고 싶은 카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